고민상담
감정기복 점점 심해질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기분이 좋았다 슬펐다. 기복이 심합니다.
우울할때는 정말 아무것도 하지못하고 우울함에 빠져있고 별별 생각을 다 하네요.
병원을 가서 상담을 받는게 가장 좋겠지만
그럴 시간적인 여유가 없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기분이 좋았다 슬펐다. 기복이 심합니다.
우울할때는 정말 아무것도 하지못하고 우울함에 빠져있고 별별 생각을 다 하네요.
병원을 가서 상담을 받는게 가장 좋겠지만
그럴 시간적인 여유가 없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