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집순이 성향+혼자있는걸 좋아해서 문제인데요
계속 집에만 있고 연락하는것도 귀찮아서 연락도 잘 안하다 보니 이야기할 상대가 없어지는거예요.
취직하고 회사사람들이랑 이야기하는데 제 지식이 낮고 언어구사력?도 너무 부족한거 같은데 어떤책을 봐야지 좀 나아질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계속 집에만 있고 연락하는것도 귀찮아서 연락도 잘 안하다 보니 이야기할 상대가 없어지는거예요.
취직하고 회사사람들이랑 이야기하는데 제 지식이 낮고 언어구사력?도 너무 부족한거 같은데 어떤책을 봐야지 좀 나아질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