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집중력은 언제부터 길러주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미취학 두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아직은 애들이 어려서 한창 뛰어놀게 하고 있는데, 앉아서 집중할 수 있는 힘은 언제부터 길러주면 좋을까요?
갑작스럽게 푸쉬할 생각은 전혀 아니고 천천히 길러줄 생각인데 적당한 시점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육아
안녕하세요. 미취학 두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아직은 애들이 어려서 한창 뛰어놀게 하고 있는데, 앉아서 집중할 수 있는 힘은 언제부터 길러주면 좋을까요?
갑작스럽게 푸쉬할 생각은 전혀 아니고 천천히 길러줄 생각인데 적당한 시점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