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경제
진심수려한바텐더
다음주 국내주식중 상승할만한 종목추천해주세요 반도체소부장 아님 제약바이오 2차전지 아니면 소이된 은행주 추천부탁합니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현빈 경제전문가
경제연구소
∙
안녕하세요. 최현빈 경제전문가입니다.
우주섹터가 반응을 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국민성장펀드에 따른 수급이 들어오면서 코스닥이 전체적으로 좋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금리가 상승하면서 다시금 은행주 실적이 좋게 나오긴 하겠지만 이는 2분기 실적이 발표되는 7~8월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지방선거가 코앞인 만큼 정치 테마주가 반응을 보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87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
이명근 경제전문가
한양증권
안녕하세요. 이명근 경제전문가입니다.
그래도 국장 투자는 안전하게 가려면 반도체 관련주들 기간조정으로 주가 하락할때 사는게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내년까지 삼전 하이닉스 실적이 워낙 좋을 상황이라서 반도체 소부장도 기간 조정 받으면서 주가가 계속 상승할 확률이 높다고 생각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