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하시는 투로 보건데 상당히 감정이 고조되어 있고
말도 상당히 거칠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그만큼 기분이 많이 나쁘다는 얘기겠지요
문제는 자기 자신을 어떻게 다스리냐가 더 중요합니다
가능하면 그러한 자리를 피하는게 맞을 거고
어쩔 수 없는 자리라면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십시오
그것이 순리입니다
다 집안 어른들이 있고 그리고 크게 보면 가족들인데
그 가족을 상대로 나쁜 표현은 옳지않다고 생각합니다
마음을 가다듬고
그리고 결혼을 하든 안 하든
어떤 좋은 일이 생기도록 멀리서나마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