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는 한국영화계와 다르게 자본금이 차이가 매우납니다 전세계에 입맛을 맞추다고 생각하면 편하실거예요 한국영화들은 한국어로 제작되어 자막으로 시청해야하지만 많은 영어권나라들은 듣는걸 더 편하게 생각합니다 간단히 말해 영어로 대사를 만드는 할리우드가 더 경쟁력이 있는거라고 할수 있습니다 또 완변한 검증으로 흥행을 공식화하여 영화를 만들기때문에 시행차고가 없게 영화를 제작합니다 이게 우리나라와 할리우드 큰차이입니다 흥행될만한 작품만 만든다는겁니다 이런많은 요소때문에 지루할 틈을 안주는 작품을 만드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다만 이야기들은 개인적인 판단입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