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저녁 메뉴로 뭘 해먹어야할지 모르겠어요 ^_^
여름이라 그런지 입맛도 없고 뭘 해먹어야할지 모르겠어요..
다들 저녁 메뉴로 주로 뭘 드시나요 ㅠ차가운 음식만 먹자니 배탈나고 ㅠ더워서 국이나 찌개 끓이는건 귀찮고 ㅠ뭘 해먹어야할지 모르겠네요..ㅠ^ㅜ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여름이라 그런지 입맛도 없고 뭘 해먹어야할지 모르겠어요..
다들 저녁 메뉴로 주로 뭘 드시나요 ㅠ차가운 음식만 먹자니 배탈나고 ㅠ더워서 국이나 찌개 끓이는건 귀찮고 ㅠ뭘 해먹어야할지 모르겠네요..ㅠ^ㅜ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