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메뉴로 뭘 해먹어야할지 모르겠어요 ^_^

여름이라 그런지 입맛도 없고 뭘 해먹어야할지 모르겠어요..

다들 저녁 메뉴로 주로 뭘 드시나요 ㅠ차가운 음식만 먹자니 배탈나고 ㅠ더워서 국이나 찌개 끓이는건 귀찮고 ㅠ뭘 해먹어야할지 모르겠네요..ㅠ^ㅜ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매콤한 제육 볶음은 어떠실까요?

    재료도 간단하고, 맛있고, 조리시간도 짧아서 좋을 것 같아요.

    저녁으로 매콤한 제육볶음에 밥 슥슥 비벼드시죠.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요즘 많이 덥죠ㅡ

    당근이나 양배추로 라페 만들어서 드셔보세요ㅡ

    당근이나 양배추 얇게 채썰고

    소금에 잠시 절여두었다가 물기를 꼭 짜고

    홀그레인머스타드, 레몬즙, 올리브유, 소금, 후추, 알룰로스 로 소스 만들어서 당근이나 양배추에 버무려 드시는데 김밥 속재료로 써도 맛있습니다

    김에 밥 얻고 당근(양배추)라페만 올려 먹어도 맛있어요ㅡ

    레몬의 상큼함도 있어 입맛 없을 때 간단히 먹기 좋아요ㅡ

    야채 생식이라 불조리도 없고 간편해서 더울때 이만한게 없죠ㅡ

  • 입맛없을때 입맛당기는 피자 스파게티 어떨까요 포만감도 있고 간단하면서 맛도좋아 저녁식사로 조심스럽게 추천해봅니다 행복한저녁시간보내세요

  • 요즘 날이 더워서 무엇인가 많이 차려 놓고 먹는것이 주담스럽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하지만 맛있게 먹을수 있는 솥밥이라던가 덮밥을 자주 먹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