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혀 이게 있는데 병원에 가봐야 될까요?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37
복용중인 약
역류성식도염 약 복용중
안녕하세요? 의사선생님
혀 이게 있는데 병원에 가봐야 될까요?
사마귀는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선생님들이 보기에는 어떤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7
복용중인 약
역류성식도염 약 복용중
안녕하세요? 의사선생님
혀 이게 있는데 병원에 가봐야 될까요?
사마귀는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선생님들이 보기에는 어떤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