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컨테이너를 창고로 사용하려는데요. 몇년전에 200만원정도 줬던거같은데요. 요즘은 얼마정도하나요?
컨테이너를 창고로 사용하려는데요. 몇년전에 200만원정도 줬던거같은데요. 요즘은 얼마정도하나요? 컨테이너를 창고를 사용하니 좋은거같아서요. 하나 더 구입하려고하는데요. 가격이 많이 올랐나요. 얼마정도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컨테이너를 창고로 사용하려는데요. 몇년전에 200만원정도 줬던거같은데요. 요즘은 얼마정도하나요? 컨테이너를 창고를 사용하니 좋은거같아서요. 하나 더 구입하려고하는데요. 가격이 많이 올랐나요. 얼마정도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