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진심정열적인진돗개
지금 독일대 코트디부아르 보고잇는데 독일공격수들 너무답답한게 꼭 맥시코전 한국보는거같은데 역전할수있을거 같나요? 아님 이대로끝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유난히코믹한우럭
독일이 이기리라 생각합니다.
강력한 8강 진출 가능한 팀이 생칵하고 응원 합니다.
이번 월드컵 축구는 유럽과 미국.카나다가 상승세 네요.
채택 보상으로 4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귀중한나팔새144
전반전엔 독일 선수들이 몸이 무거워서 중원에서 수비압박에 잦은 패스 차단이 있었지만
후반전 전술 변화와 많은 교체 가능한 선수들이 많아 2-1로 역전승으로 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근데 우리나라가 대단한거네요 코트디부아르와 평가전 대승했는데
겁나사랑스런다람쥐
제가생각하기론 아무리 독일이 옛날같지 않아도
1대0정도나 2대1정도로이길건같다고 생각해요
그래도요즘 월드컵 시간대가 오전이여서 그런지 찾아보게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