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독일대 코트디부아르 누가이길거같나요?

지금 독일대 코트디부아르 보고잇는데 독일공격수들 너무답답한게 꼭 맥시코전 한국보는거같은데 역전할수있을거 같나요? 아님 이대로끝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독일이 이기리라 생각합니다.

    강력한 8강 진출 가능한 팀이 생칵하고 응원 합니다.

    이번 월드컵 축구는 유럽과 미국.카나다가 상승세 네요.

    채택 보상으로 4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전반전엔 독일 선수들이 몸이 무거워서 중원에서 수비압박에 잦은 패스 차단이 있었지만

    후반전 전술 변화와 많은 교체 가능한 선수들이 많아 2-1로 역전승으로 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근데 우리나라가 대단한거네요 코트디부아르와 평가전 대승했는데

  • 제가생각하기론 아무리 독일이 옛날같지 않아도

    1대0정도나 2대1정도로이길건같다고 생각해요

    그래도요즘 월드컵 시간대가 오전이여서 그런지 찾아보게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