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예전에 다큐멘터리 보면 옷을 만드는 과정은 처음 식물을 키우는 과정에서 엄청 많은 물을 소비하고 심지어 호수가 없어지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 외 공장에서 만들 때 많은 물을 필요로 하는데 환경을 생각해서 오래 입는 게 좋은 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누구보다 열심히 지식과 조언과 위로를 나눠드리고 싶은 누구보다 열심히입니다.
일단, 질문자님이 열심히 써주신 좋은 질문 감사합니다.
환경 지키려면 옷을 오래 입는게 좋습니다.
다만 유행을 타는 옷말고 실용적이고 깔끔한 옷을 위주로 사는게 좋을듯하네요.
그게 좋아요.
부족하지만, 저의 답변이 도움이 되었으면하네요.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응원하기
울통불퉁침팬치
옷은 환경을 위해선 개인의 절약을 위해서나 가급적 오래 입는것이 좋지 않을까요? 옷만드는데 화학제품이나 물이 많이 사용되서 환경적으로 좋지 않고 옷을 오래입으면 옷살돈이 들어가지 않아 좋구요
물론 환경을 지킨다면 옷도 오래 입고 나눠입고 바꿔입는 아나바다 운동이 좋은거긴 한데, 요즘 사람들에게 옷 오래 입고 하나의 스타일만 입는건 사실상 어려운일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