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무슨빵 좋아하나요???????

다들 무슨빵 좋아하나요???

저는 잠봉뵈르, 소금빵, 크루와상

좋아합니다

여러분은 저랑같은생각인가요?????????

1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페스츄리.소금빵.견과류들어간 식빵.크루와상

    저는 크림들어간걸 싫어해서 이정도만먹어요

    그리고 그나마 빵쥥에 좋아하는겁니당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크림빵을 좋아해요 크림이 많이 있으면 너무좋아요 크림이적은 빵을 구매하게 되면생크림도 함께 구매서 더 넣어 먹는답니다 크림빵은 너무 맛있어요 가끔 크림빵에 크림이 많이이 있는데 빵이 맛없는 경우도 있어요 그럴땐 몽블랑빵사서 크림 찍어먹어요

  • 전 뭐 결국 크루아상 소금빵 바게트 케이크 단팥빵 깨찰빵 크림빵 슈크림빵 식빵 케이크 머핀 이런 것들을 좋아하네요… 그러니까 근본의 빵 말입니다.

  • 다 좋아하지만 그중에서는 뽑는다면 

    소금빵,치아바타 이런 종류 빵들을 

    좋아하는거 같아요. 

    단팥빵 이런 종류는 별로 안좋아하진 않는데 

    그다지 좋아하진 않았던거 같아요.

  • 케이크종류와 크루와상 정말좋아합니다 동네 빵집

    에서 갓만든 쿠루와상에 생크림을 발라먹으면

    촉촉하고 달달한식감이 좋아 저에 최애 빵으로

    생각됩니다 크룽지로 와플처럼해먹어도 맛있고요

  • 저는 소금빵이나 바게트같은 빵들이 좋더라구요!

    맛도 어느 정도 있지만 개인적으론 맛보다는 식감이 더 중요한 것 같아요. 바삭한 식감에 빵들이 좋더라구요?

  • 저는 바게트 류를 좋아하는거같아요.
    바게트, 마늘빵 등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빵이요!
    빵 생각하니까 바게트 땡기네요~~~

  • 저는 빵을 너무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나마 먹어본 빵 종류 중에는 크루와상이랑 맘모스빵이 너무 맛있어서 좋은기억이 있습니다. 꼭 먹어보시길

  • 저는 빵을 많이 먹지않아서 어떤 종류가 있는지 잘 모르지만 어렸을때부터 맛있었던 빵이 맘모스빵입니다.

    어렸을때 어머니가 가끔 사다주셔서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요즘에도 빵을 사게 되면 맘모스 빵을 사게 되더라고요.

  • 전 완전 쌩 탄수화물 맛 나는 빵 좋아해요

    생식빵, 치아바타, 바게트, 소금빵 같은거요ㅎㅎ

    우유나 커피랑 마시는 것도 좋아하는데

    그냥 목 꽉꽉막히는 맛..? 이 너무 좋아요 ㅠㅠ

  • 전 소금빵이랑 마늘빵이랑 바게트랑 크림빵이랑 식빵 이런거 좋아해요 치즈랑 곁들여서 먹으면 맛있는 그런 치즈와 궁합이 좋은 빵들을 좋아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