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종종준엄한등심
다들 무슨빵 좋아하나요???
저는 잠봉뵈르, 소금빵, 크루와상
좋아합니다
여러분은 저랑같은생각인가요?????????
11개의 답변이 있어요!
궁금한건못참지!
페스츄리.소금빵.견과류들어간 식빵.크루와상
저는 크림들어간걸 싫어해서 이정도만먹어요
그리고 그나마 빵쥥에 좋아하는겁니당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자부심부자
저는 크림빵을 좋아해요 크림이 많이 있으면 너무좋아요 크림이적은 빵을 구매하게 되면생크림도 함께 구매서 더 넣어 먹는답니다 크림빵은 너무 맛있어요 가끔 크림빵에 크림이 많이이 있는데 빵이 맛없는 경우도 있어요 그럴땐 몽블랑빵사서 크림 찍어먹어요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전 뭐 결국 크루아상 소금빵 바게트 케이크 단팥빵 깨찰빵 크림빵 슈크림빵 식빵 케이크 머핀 이런 것들을 좋아하네요… 그러니까 근본의 빵 말입니다.
그래도시끄러운목화
다 좋아하지만 그중에서는 뽑는다면
소금빵,치아바타 이런 종류 빵들을
좋아하는거 같아요.
단팥빵 이런 종류는 별로 안좋아하진 않는데
그다지 좋아하진 않았던거 같아요.
불타는감자
케이크종류와 크루와상 정말좋아합니다 동네 빵집
에서 갓만든 쿠루와상에 생크림을 발라먹으면
촉촉하고 달달한식감이 좋아 저에 최애 빵으로
생각됩니다 크룽지로 와플처럼해먹어도 맛있고요
이불속안귤
저는 소금빵이나 바게트같은 빵들이 좋더라구요!
맛도 어느 정도 있지만 개인적으론 맛보다는 식감이 더 중요한 것 같아요. 바삭한 식감에 빵들이 좋더라구요?
살짝빼어난김치찌개
저는 바게트 류를 좋아하는거같아요.바게트, 마늘빵 등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빵이요!빵 생각하니까 바게트 땡기네요~~~
그럭저럭탐구하는닭갈비
저는 빵을 너무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나마 먹어본 빵 종류 중에는 크루와상이랑 맘모스빵이 너무 맛있어서 좋은기억이 있습니다. 꼭 먹어보시길
진실한낙타288
저는 빵을 많이 먹지않아서 어떤 종류가 있는지 잘 모르지만 어렸을때부터 맛있었던 빵이 맘모스빵입니다.
어렸을때 어머니가 가끔 사다주셔서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요즘에도 빵을 사게 되면 맘모스 빵을 사게 되더라고요.
무뚝뚝한파인애플
전 완전 쌩 탄수화물 맛 나는 빵 좋아해요
생식빵, 치아바타, 바게트, 소금빵 같은거요ㅎㅎ
우유나 커피랑 마시는 것도 좋아하는데
그냥 목 꽉꽉막히는 맛..? 이 너무 좋아요 ㅠㅠ
기막히게얌전한올리브
전 소금빵이랑 마늘빵이랑 바게트랑 크림빵이랑 식빵 이런거 좋아해요 치즈랑 곁들여서 먹으면 맛있는 그런 치즈와 궁합이 좋은 빵들을 좋아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