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퇴직연금DB형 중간불입이 잘못된 경우?
1년에 한 번씩 퇴직연금DB형 추가불입하도 있습니다.
작년 불입 당시에 금액이 대략 2천만원 넘게 추가불입이 되었는데,
퇴직 시에 발생된 금액은 적습니다.(대약 1천만원 더 불입된 상황)
이럴 때는 어떻게 정리되어야하나요?
은행에서 계속 적립시켜놓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1년에 한 번씩 퇴직연금DB형 추가불입하도 있습니다.
작년 불입 당시에 금액이 대략 2천만원 넘게 추가불입이 되었는데,
퇴직 시에 발생된 금액은 적습니다.(대약 1천만원 더 불입된 상황)
이럴 때는 어떻게 정리되어야하나요?
은행에서 계속 적립시켜놓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