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고무나무 화초가 많은데 일부는 버려야 할까요?

집에 고무나무 화분이 많은데 여가조기 새슌도 많이 올라와서 감당할수 없어요

화초릐 30%는 고무나무데 일부 못난이 구무나무는 보려여할지 그냥 다듬어서 키워야할지 고민이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화초를 잘 키우시나봐요

    사랑이 많으신 분이 잘 키우신다 들었습니다 우리 엄마도 죽어 가는 화초 살리시는 분이었거든요^^

    어쨋든 화초도 생명인데 누군가 거둘 분이 계실겁니다

    집앞에 가져다 키우실 분 키우세요 하고 내놓으던가 아파트 생활이라 그런것이 곤란하시면 당근 나눔 올리시고 현관밖에 내 놓으시면 가져 가실거예요~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고무나무를 엄청 잘 키우시나 봅니다 그것도 물주기가 맞지 않으면 썩기도 하는데 그렇게 많이 번식을 시켰다면 엄청 솜씨가 좋으시네요 그런데 모양이 안예쁘다고 버리기는 아깝지 않아요

    그대로 밖에 내놓고 필요하신분 가져가세요 써놓으면

    아마 가져다 키우실 분

    많을 거예요 저도 그렇게

    홍콩야자 가져와서 잘 다듬어

    예쁘게 키우고 있거든요

    화분 많을때 내놓고 써놓으면

    금방 가져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