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공부잘하는 법 있을까요 알랴주세요..

사회랑 과학 역사 잘하는법좀요.. 시험 며칠 안남았는데 진짜 개빡네요.. 시험 잘보는 방법 알려주실 공부 잘하는분 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권기헌 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수업시간에 수업을 잘 듣고, 어느정도 공부 하는 방법을 아는 학생이라면 절대적으로 문제를 많이 풀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부해서 지식을 쌓는 것이 가장 기본이지만, 쌓은 지식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한다면 공부를 잘 한다라고 할 수 없죠. 그러니 쌓은 지식을 잘 활용할 수 있는지 문제집을 꾸준히 풀어봐야 하며, 가장 중요한 것은 기출 시험지를 구해서 어떤 부분에서 시험에 잘 나오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차피 학교 시험은 완전히 새로운 내용, 새로운 기법의 문제를 내지 않기 때문에 과거 시험에 나왔던 시험지를 구하셔서 해당 범위의 내용을 집중적으로 본다면 높은 점수를 얻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