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채택률 높음
사전 투표를 오늘과 내일 이틀간 한다는데 언제 가는게 좋을까요?
6월3일 수요일은 본투표가 있는 날인데 이번에 사전 투표 기간이 오늘과 내일 이틀간 진행하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저녁쯤이나 혹은 내일 오전에 사전 투표를 하려고 생각 하고 있습니다. 오늘 회사에서 조금 일찍 나와서 투표를 하는게 좋을가요. 아니면 그냥 편하게 내일 오전에 투표를 하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6월3일 수요일은 본투표가 있는 날인데 이번에 사전 투표 기간이 오늘과 내일 이틀간 진행하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저녁쯤이나 혹은 내일 오전에 사전 투표를 하려고 생각 하고 있습니다. 오늘 회사에서 조금 일찍 나와서 투표를 하는게 좋을가요. 아니면 그냥 편하게 내일 오전에 투표를 하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