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투표를 오늘과 내일 이틀간 한다는데 언제 가는게 좋을까요?

6월3일 수요일은 본투표가 있는 날인데 이번에 사전 투표 기간이 오늘과 내일 이틀간 진행하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저녁쯤이나 혹은 내일 오전에 사전 투표를 하려고 생각 하고 있습니다. 오늘 회사에서 조금 일찍 나와서 투표를 하는게 좋을가요. 아니면 그냥 편하게 내일 오전에 투표를 하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퇴근을 이르게 했을때 반차나 업무에 방해가 되지 안으신다면

    내일은 온전히 내시간을 즐길 수 있게 

    오늘 퇴근 일찍하시면서 투표하시는게 어떠실까요?ㅎㅎ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