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특전병 특전사 지원 어떤식으로 되나요?
특전병으로 입대해서 5개월 근무후에 특전사 지원 가능하다고 알고있는데 특전사 지원은 그냥 부대내 행보관 찾아가서 지원하는 식 인가요? 그리고 5개월 딱 채우고 지원한다는 가정하에 이등병이나 일병이더라 바로 하사로 진급하는건가요? 아님 병장까지 채우고 하사 진급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특전병으로 입대해서 5개월 근무후에 특전사 지원 가능하다고 알고있는데 특전사 지원은 그냥 부대내 행보관 찾아가서 지원하는 식 인가요? 그리고 5개월 딱 채우고 지원한다는 가정하에 이등병이나 일병이더라 바로 하사로 진급하는건가요? 아님 병장까지 채우고 하사 진급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