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지금도생생한쌀국수
오늘 열리는 프로야구 기아 대 KT 1차전의 승리팀은 누구일까요?
선발투수로 봐서는 네일이 선발인 기아가 우세하다고 보는데요
하지만 기아의 타격이 하락세라
승부를 예측하기가 어려운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예상하는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평범한미루나무
경기 결과를 보니 KT가 9회에 5점차를 두집으며 승리를 따냈네요.! 네일이 아무리 잘막아도 마무리와 불펜의 방어력 차이였던 것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이정후후
비가 변수이긴하겠지만 선발투수로만 놓고보면 기아가 좀 더 우위라고 봅니다. 카스트로선수도 복귀했고 박재현선수도 조금씩 살아나고있어서.ㅎ
진실한낙타288
일단 오늘 선발투수가 기아가 네일인데 아무래도 KT의 오원석보다는 무게감이 있고 타격에서도 살아나고 있어서 아무래도 기아가 우세한것 같습니다.
삐닥한파리23
오원석 선수의 최근 흐름이 좋지 않다보니 저는 기아타자들이 잘 공략할 수 있을 거 같고 거기다 네일 선수가 나오는 만큼 케이티 타자들이 공략하기에는 어려울 거 같아서 저는 기아의 승리가 예상이 됩니다.
은근히웃긴프레리도그
저도 선발 매치업만 보면 네일이 나서는 기아가 조금 더 우세하다고 봅니다. 다만 최근 기아 타선의 득점 생산력이 예전 같지 않고, 야구는 결국 선발이 잘 던져도 타선 지원이 없으면 어려운 경기라 쉽게 예상하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그래도 네일이 초반 흐름을 잡아주고 기아 불펜이 리드를 지킨다는 가정하에 저는 기아의 4:2 정도 승리를 예상합니다. 물론 KT도 집중력 있는 팀이라 한두 번의 찬스에서 경기 흐름이 바뀔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