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가끔유머러스한리트리버
시험 3주도 안남았는데 아직 책도 안펴봤어요 공부 해야하는건 아는데 너무 하기가싫어요 그냥 하루종일 폰만하고싶어요ㅠㅠㅠ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손자병법1
안녕하세요 손자병법1입니다.그래도 때가 있으니깐 조금만 참고 열심히 공부해요. 가끔 취미생활도 하면서 머리도 식히면서 화이팅하세요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대단히당당함이넘치는프레리도그
그럴때 저는 휴대폰을 집에 놔두고 공부하러 가요
그러면 휴대폰 만질일 자체가 없어서 휴대폰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안 받게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