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공부너무하기싫어요ㅠㅠㅠㅠㅠ

시험 3주도 안남았는데 아직 책도 안펴봤어요 공부 해야하는건 아는데 너무 하기가싫어요 그냥 하루종일 폰만하고싶어요ㅠㅠㅠ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손자병법1입니다.그래도 때가 있으니깐 조금만 참고 열심히 공부해요. 가끔 취미생활도 하면서 머리도 식히면서 화이팅하세요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그럴때 저는 휴대폰을 집에 놔두고 공부하러 가요

    그러면 휴대폰 만질일 자체가 없어서 휴대폰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안 받게 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