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지금도생생한쌀국수
오늘 열리는 프로야구 기아 대 LG 3차전의 승리팀은 누구일까요?
어제는 올러와 나성범의 활약으로 기아가 승리했는데요
오늘은 선발투수로 봐서는 LG가
우세하다고 예상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예상하는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정후후
선발투수만 놓고보면 엘지가 좀 더 앞선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오늘만큼은 기아양현종선수가 190승 달성 했으면 좋겠네요..
채택 보상으로 5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냉철한라마35
지금 모든 전력이나 안정성 이런 것을 봤을 때는 그래도 LG가 미세하게 우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모든 게 밸런스 좋게 안정되어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