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병가 진단서는 의사 판단하에 써주는 건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6
깁스하며 회사 다니는 중입니다
물리 치료를 해도 업무 강도가 높아 차도가 없는 상태여서 병가를 낼 생각입니다
진료 받았던 병원에 가서 상황을 설명하면 진단서를 써주는 건가요?
한 달 정도 써달라고 말하면 그대로 써주는 건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6
깁스하며 회사 다니는 중입니다
물리 치료를 해도 업무 강도가 높아 차도가 없는 상태여서 병가를 낼 생각입니다
진료 받았던 병원에 가서 상황을 설명하면 진단서를 써주는 건가요?
한 달 정도 써달라고 말하면 그대로 써주는 건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