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설비보전 기능사 필기 관련 질문 전문가들 도와주세요!!
제가 이번에 설비보전 기능사 필기시험을 준비하며 시간이 얼마 남지않아 단기간에 벼락치기를 할려고했는데 2~3일간 14년도 부터 16년도 기출을 싹풀며 문제형식을 대충외웠는데 자설,설비보전이 개정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어떤 기출을 풀어야하는 건가요 ㅠㅠ 14년도 부터 25년도 까지 풀면 의미가 뒤에 부분은 의미가 없는건가요? 아님 지금 부터라도 20년도 부터 25년까지 복습하며 외워야 하는걸까요 ??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