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냉장실 음식이 어는 이유는 뭔가요?
냉장실 음식이 자꾸 얼어버립니다. 냉장고 자리가 베란다에 마련되어 있는 구조라 냉장고가 너무 추운곳에 있어도 영향이 있을까요? 올 겨울 유난히 이런저런 문제가 생기는데 엊그제는 야채칸에 있는 야채까지 몽땅 얼어버렸습니다. ㅠㅠ
일단 온도를 2도에서 4도로 높연놨는데 만약 높여도 그런 경우에는 AS를 받아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냉장실 음식이 자꾸 얼어버립니다. 냉장고 자리가 베란다에 마련되어 있는 구조라 냉장고가 너무 추운곳에 있어도 영향이 있을까요? 올 겨울 유난히 이런저런 문제가 생기는데 엊그제는 야채칸에 있는 야채까지 몽땅 얼어버렸습니다. ㅠㅠ
일단 온도를 2도에서 4도로 높연놨는데 만약 높여도 그런 경우에는 AS를 받아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