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깜찍한바다사자
채택률 높음
현역 고3인 team08에게 도움을 주세요ㅜㅜ
수능 오늘 기준으로 173일 남았네요 6모는 보기도 전인데 모의고사는 4,5등급 왔다갔다하고 수시는 아예 던졌네요 논술이라도 챙겨볼까 합니다 수리나 인문은 쉽지않을 것 같아 약논을 생각중이에요 우선 정시가 메인인데 현역 인서울 희망해요 팁좀 주실 수 있을까용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깜찍한바다사자
수능 오늘 기준으로 173일 남았네요 6모는 보기도 전인데 모의고사는 4,5등급 왔다갔다하고 수시는 아예 던졌네요 논술이라도 챙겨볼까 합니다 수리나 인문은 쉽지않을 것 같아 약논을 생각중이에요 우선 정시가 메인인데 현역 인서울 희망해요 팁좀 주실 수 있을까용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