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말랑감자
비가 오는 날이면 유독 생각나는 음식이 있나요? 가장 좋아하는 메뉴와 이유도 함께 알려주세요! 저는 김치전이 생각나요. 평소에도 전이랑 김치를 좋아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충분히고운해물탕
김치전을 좋아해서 김치전이 먼저 생각나요!! 그리고 특히
남동생이랑 할머니께서 김치전 좋아해서 보통 셋이서 먹어요! 그리고 할머니께서 입맛이 없으실 때 저에게 김치전 해달라고 하셔서 비 올 때 김치전이 생각나는 거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4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비가 오는 날에 저는 개인적으로 오뎅탕, 삼선술국이 생각납니다.
따뜻한 오뎅탕과 사케, 삼선술국과 연태고량주 혹은 소주가 생각나요.
비가 오면 아무래도 조금 쌀쌀해지기 때문에 평소 좋아하는 국물요리가 생각나는 거 같아요.
거기다 반주까지 할 수 있는 술도 자연스럽게 떠오르게 되죠.
어쩌면희망이넘치는동치미
"저는 개인적으로 비 오는 날엔 포장마차어묵하고 떡볶이가 생각납니다! 제가 어려서 하교하고 나서 친구들하고 떡볶이를 포장마차에서 사 먹었던 게 기억나네요..^^ 추억 때문인지, 아니면 아는 맛이 더 무서워서인지는 몰라도 비 오는 날 따끈한 어묵 국물은 이길 음식이 없다고 봅니다!"
아마도풍부한잣나무
전도 생각나지만 서양식 전도 생각납니당
ㅋㅋㅋㅋㅋ 피자요!!!!
전에 막걸리도 제일먼저 생각나지만
피자도 가끔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늘따뜻한햄버거
전 전도 좋지만 비오면 뭐니뭐니 해도 결국 회가 생각나더라고요. 평소에는 딱히 생각 없는데 비오면 아 오늘은 회 못먹는 날이네 싶어서 생각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