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늘완벽한꿩

늘완벽한꿩

채택률 높음

운전 10년 넘었지만 주차는 어려운 주린이입니다 주차 잘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저는 운전 10년 넘게 하고 있는 운전자 입니다.

근데 아직도 후방이든 평행이든 주차 하기 어렵고

후방카메라도움없이는 주차하기가 조금 어려워요.

습관이 문제인듯 합니다

운전 고수님들 주차 잘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주차는 일단 감이 제일 중요한거같아요 ..! 10년동안 운전 하셨다고 하셨는데 아직 주차가 어렵다고 하시니 감을 아직 못잡으신거같은데 주차도 연습이 필요합니다 !! 공터나 차가 많이 없을 시간을 이용해 공원 주차장같은곳 가서 계속 연습해보시는게 좋으실거같아요 ~~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져도 운전한지 7년정도 된듯한데 ...제차는 그나마 나은데 회사차나 큰차는 평행주차나 선없는데 대기가 힘드네요 아직 차폭감이 없어서 그런가봐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