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멤버쉽가입비용이 얼마쯤할까요?

주린이입니다.

주식에대해 알아보는 카톡댓글통해

멤버쉽가입 권유를 받곤하는데

기간과 비용들이 궁금해요.

남들처럼 몇천만원 몇억을 투자한게 아니기에

가입하기가 두렵기도 하고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형진 경제전문가입니다.

    금융감독원에 등록되지 않은 불법적인 리딩방 등은 하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VIP 기준으로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의 멤버십 비용 요구를 하기도 합니다.

    다만 이런 것들은 검증되지 않은 불법적인 것일 수 있어 가능하면 엮이지 않는 편이 좋다고 봅니다.

    모쪼록 투자에서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정의준 경제전문가입니다.

    멤버쉽가입 권유에 참여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볼 때 사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명 리딩방이라고 하여 카톡을 통해 종목을 찍어주고 매수매도의 타점을 잡아주는데

    믿음이 없습니다. (해당 멤버쉽에 참여시 적게는 월 30만원 정도 납부해야 합니다.)

  • 안녕하세요. 최진솔 경제전문가입니다.

    이러한 맴버십의 경우에는 대부분이 거짓입니다. 그렇기에 가입하지 않는 걸 추천드리며, 특히 소액의 경우에는 정보를 정리하여 전달하는 목적이라면 고액의 경우 리딩방이 맞습니다. 리딩방의 경우 100% 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이명근 경제전문가입니다.

    개인적으로 유료멤버쉽 가입은 비추하긴 합니다 제대로 된 곳이 드물 뿐더러 누구도 사실 주가를 매번 정확하게 상승하락을 예측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요즘 이효석 아카데미 같은 곳 가면 돈 안내고도 그냥 기초투자 강의는 알기 쉽게 잘 되어 있으니 그런걸 한번 보면서 직접 공부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멤버쉽 가입할 돈으로 없어도 된다는 마인드로 직접 투자를 몇 달간 수업료다 생각하고 투자를 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투자 하다보면 어느정도 깨우침을 얻는게 주식투자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