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을 조금만 맞아도 머리가 뭉치고 날려요 ㅠ

남자인데요 머리 다말리고 나가서 바람조금만 맞아도 뭉치고 한쪽으로 앞머리 다 넘어가서 이상해지고 그런데 펌이나 파마를 안해서 그런걸까요..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바람에 잘 날리긴하네요

    근데 저는 머리숱이 많은 편도 아니고

    그 모발 자체가 얇아서 좀 ㄱ

    러는게 아닌가생각하고 있기는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