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대체로완벽그자체인스테이크
남자인데요 머리 다말리고 나가서 바람조금만 맞아도 뭉치고 한쪽으로 앞머리 다 넘어가서 이상해지고 그런데 펌이나 파마를 안해서 그런걸까요..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미자유로운친구
저도 바람에 잘 날리긴하네요
근데 저는 머리숱이 많은 편도 아니고
그 모발 자체가 얇아서 좀 ㄱ
러는게 아닌가생각하고 있기는
하네요 ㅎㅎ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