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좋아하는 커피 브랜드 있으신가요?

전 스타벅스 커피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 베르가못 콜드브루라는 커피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다들 좋아하는 커피 브랜드 있으신가요?

아니면 동네카페 커피 좋아하시나요?

동네카페 맛집있으면 저도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스타벅스 좋아해요. 스타벅스 원두에 익숙해져서일까요? 다른 커피들은 밍밍한 맛이 나서 만족이 안되더라고요. 집에서도 스벅 원두 먹어요 그래서 ㅎ

  • 저는 투썸이나 컴포즈 좋아해요~~ 투썸 케이크나 디저트류도 너무맛있고… 특히 아박 너무 좋아합니다!! 컴포즌 가성비로 자주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