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사람

이런사람

채택률 높음

스페이스x 언제까지 오를까요???

스페이스 엑스가 상장 됐습니다. 상장 후 하락할 줄 알았는데 계속 오르고 있네요.

언제까지 오를까요?

지금보다 더 많이 오를까요?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시장 상황을 지속적으로 지켜봐야 알 것 같ㅅ습니다. 최근에 금리도 인하 여부도 있고 이란과 전쟁이 끝나고 발표 났을 때도 오른 경향도 있습니다. 이번 달 내내는 오른 세로 이어질 전망도 큽니다.

  • 저는 장기적으론 우상향 할 것 같다고 생각하긴 하네요

    근데 지금 시장에 풀린 스페이스엑스 주식이 4% 정도밖에 안 되거든요

    대부분이 보호예수 걸려 있어요

    이거 순차적으로 푼다는데 이게 시장에 풀렸을 때 주가 어떻게 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래서 좀 나중에 사려구요

  • 실적발표 전까지는 기대감이 있는 상태라 좋은 방향의 흐름이 이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컨센서스와의 부합여부 등이 공개되면 또 다른 변곡점이 되거나 더 오를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기도 합니다.

    물론 주가 예측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 지금은 예측이 어려워요,

    AI업체를 인수해서 오른 건데요,

    앞으로의 주가의 향방은 예측이 어렵지만요,

    당분간 우상향할 가능성이 높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