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잇몸 수포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치아 옆에 하얀색 수포가 일어났는데요
중상은 치아는 안 아프고 입 안 움직일 때 걸리적 거립니다. 통증은 크게 없고 어제부터 조금 불편하더니 오늘 하얀색 수포? 구진 여러개가 났어요
집에 녹십자 아시클로버크림이 있는데 잇몸에 발라도 될까요? 입술에만 바르는 건가요?
의료상담
안녕하세요.
치아 옆에 하얀색 수포가 일어났는데요
중상은 치아는 안 아프고 입 안 움직일 때 걸리적 거립니다. 통증은 크게 없고 어제부터 조금 불편하더니 오늘 하얀색 수포? 구진 여러개가 났어요
집에 녹십자 아시클로버크림이 있는데 잇몸에 발라도 될까요? 입술에만 바르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