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아파트 중앙 난방인데 방 난방이 전혀 안되요.
아파트 중앙 난방 시스템인데,
방도 냉방이고 방안 온기가 하나도 없어요.
하도 이상해서 관리실에 문의했더니,
며칠 후 관리실 사람이 나와서
방바닥 한번 손으로 만져 보더니
난방 잘되는데요. 하고 훅 가더라고요.
제가 소심해서 아무 말 못하고 보내긴 했는데,
너무 추워서요. 뭔가 문제가 있긴 한 거 같은데,
쉽게 해결할 방법 없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아파트 중앙 난방 시스템인데,
방도 냉방이고 방안 온기가 하나도 없어요.
하도 이상해서 관리실에 문의했더니,
며칠 후 관리실 사람이 나와서
방바닥 한번 손으로 만져 보더니
난방 잘되는데요. 하고 훅 가더라고요.
제가 소심해서 아무 말 못하고 보내긴 했는데,
너무 추워서요. 뭔가 문제가 있긴 한 거 같은데,
쉽게 해결할 방법 없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