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LDL콜레스테롤이 높은데 병원에서 먹지말라는거랑 약국에서 먹지 말라는게 다른데 뭐가 맞나요?
LDL콜레스테롤이 200넘게 나와서 몇개월 있다가 재검사 해보자고 하셨는데요 병원 원장님은 붉은 육류는 되도록이면 먹지말라고 하시고 약국에서는 탄수화물을 줄여서 먹고 저녁에는 탄수화물을 되도록 안먹고 채소는 먹어도 된다고 하셨는데 두분 말씀이 다르셔서 식단 관리를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운동도 하고 식단 관리도 하고 있어요 LDL콜레스테롤이 높을때 뭘 먹지 말아야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병원에서 의사 선생님이나 약국에서 약사님이 말씀하신 붉은색 육류 고기와 탄수화물섭취를 줄이는 것은 둘 다 맞는 이야기입니다.
둘 다 조심하셔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