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대소변은 왜 보는걸까요....
문득 갑자기 궁금증이 생겨 질문합니다...
사람이 평생 살아가면서 화장실에 가는 시간을 계산해보면 상당할 것 같은데 대소변을 안볼수는 없는걸까요...
음식을 취식하여 영양분은 섭취하고 찌꺼기는 대소변으로 보내는걸로 알고 있는데 완전무결한 음식이나 종합영양제 같은 걸로 보충한다면 대소변을 보지않아도 될 것 같은데 불가능한 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대소변을 보지 않아도 되면 몸에 필요한 장기들도 필요 없을겁니다. 대소변이 없다면 살수가 없습니다.
불가능합니다. 완전무결한 음식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