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코로나 관련 바이오 주 팔까요..?
요즘 왜이러죠.
코로나 초바에 바이오주 오르는거 보고 뒤늦게 따라샀는데 조금만 이익보고 (사실 심적으로 롤로코스터를 너무 타서 이거에 비해 많이 못벌었죠.) 다시 내려가네요.
가지고 있는 바이오 주가 다 내려갔어요.
케이엠 , 신일제약 주식 손해가 좀 큰데 이제 놓아줄까요 ㅠㅠㅠ... 2.5단계 풀리면 더 내려갈것 같아요.
코로나 관련 바이오 주 게속 가지고 있어도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요즘 왜이러죠.
코로나 초바에 바이오주 오르는거 보고 뒤늦게 따라샀는데 조금만 이익보고 (사실 심적으로 롤로코스터를 너무 타서 이거에 비해 많이 못벌었죠.) 다시 내려가네요.
가지고 있는 바이오 주가 다 내려갔어요.
케이엠 , 신일제약 주식 손해가 좀 큰데 이제 놓아줄까요 ㅠㅠㅠ... 2.5단계 풀리면 더 내려갈것 같아요.
코로나 관련 바이오 주 게속 가지고 있어도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