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팔아야하나요? 오를때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코로나관련 주식을 매수하였습니다.
하지만 다른 관련종목들은 몇번의 상한가를 칠때..
제가 가진종목은 그자리더군요ㅠ
이제는 제자리는 고사하고 마이너스 40%가까이 떨어졌습니다. 지금이라도 팔아야할지 아니면 그냥 가슴속에 뭍고 놔둬야할지 고민입니다.
제가 가진종목은 파미셀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코로나관련 주식을 매수하였습니다.
하지만 다른 관련종목들은 몇번의 상한가를 칠때..
제가 가진종목은 그자리더군요ㅠ
이제는 제자리는 고사하고 마이너스 40%가까이 떨어졌습니다. 지금이라도 팔아야할지 아니면 그냥 가슴속에 뭍고 놔둬야할지 고민입니다.
제가 가진종목은 파미셀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