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외계인2부 영화를 지금 보고 있는데요. 너무 웃겨요.. 그런데 이영화는 왜 흥행부진을 했을까요?
전우치 정말 좋아하는 영화였거든요. 그래서인지, 같은 감독이 만든 외계인 영화도 1부, 2부 정말로 재밌게 보았거든요. 오늘도 보고.. 그런데 이영화는 왜 흥행부진을 했을까요? 캐스팅이 이리도 화려한데 말이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방송·미디어
전우치 정말 좋아하는 영화였거든요. 그래서인지, 같은 감독이 만든 외계인 영화도 1부, 2부 정말로 재밌게 보았거든요. 오늘도 보고.. 그런데 이영화는 왜 흥행부진을 했을까요? 캐스팅이 이리도 화려한데 말이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