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32강 진출 확률을 이미 외신에서도 90%이상으로 보고 있습니다 1승만해도 경우의수를 봐야 하는데 이미 1승했고 제물팀이 전패를 해도 되는데 남이공은 참가에 의미가 있는팀입니다 이미 1패에 2명 퇴장이고 우리에게 진 체코가 고산지대훈련후 만나서 벼르고 있을겁니다 우리는 이미 진출확률이 높고 1무만 추가해도 확정입니다 mvp는 이강인이 될겁니다 클린스만부터 홍명보까지 무전술 감독으로 우리팀의 약점입니다 빌드업이 안되서 김승규 키퍼가 공을 뻥차서 체코에게 공내주고 시작하는걸 보셨을겁니다 빌드업 전술이 없어서 이강인이 중앙에서 개인기량으로 풀어주는게 중요합니다 이강인이 집중마크 당할때 황인범이 한방해줬죠 그거 외에 상대방 진영에 빠르게 올라갈 전술패턴이 없습니다 그러니 클린스만 때처럼 이강인이 빠쁘게 움직이고 빛날겁니다 파리에서는 빌드업이 안될일이 없으니 기술좋은 이강인을 교체로 빼지만 파리 이전 팀들 보면 약팀에서 이강인이 공을 소유해주고 키패스를 해주는게 이강인을 파리로 이적하게 만들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