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아시안게임에 프로선수 참가시키는건 오바 아닌가요?
이번 아시안게임에 우리나라 구기종목 성적이 별로 안좋은데요
세계선수권대회는 이해 하겠는데
아시안게임에 프로선수를 참여시켜서
특히 야구는 병역특례 노리는 꼼수 부리는건
너무한거 아닌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이번 아시안게임에 우리나라 구기종목 성적이 별로 안좋은데요
세계선수권대회는 이해 하겠는데
아시안게임에 프로선수를 참여시켜서
특히 야구는 병역특례 노리는 꼼수 부리는건
너무한거 아닌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