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비엔나 소시지는 밥 반찬이나 술안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그런데 포장지를 보면 돈육함량이 90%부터 70%대도 있던데, 비엔나 소시지 돈육함량은 몇 %정도 돼야 맛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대범한물소209
저는 돈육함량이 맛의 영향을 끼치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밀가루 함량에 따라 소시지의 맛이 결정된다고 생각되어 지는데 이는 입이 텁텁한 소시지가 있는 반면 맛있고 깔끔한 소시지가 있더라구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