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나 중국이 아닌 다른나라에서 우주정거장을 이용하려면 어떤 절차가 필요한가요?
우주에 있는 우주정거장을 운영하는 나라는 미국과 중국 밖에 없잖아요.
그럼 다른 나라의 우주비행선이 미국, 중국의 정거장을 이용하려면 어떤 절차나 과정이 필요한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우주에 있는 우주정거장을 운영하는 나라는 미국과 중국 밖에 없잖아요.
그럼 다른 나라의 우주비행선이 미국, 중국의 정거장을 이용하려면 어떤 절차나 과정이 필요한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