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우람한불곰11
저는 사진발이 정말정말 안받아서 핸드폰 셀카나 후면카메라나 둘다 별로던데..(증명사진같은것도 잘 안나와요) 근데 인생네컷 같은데 들어가서 찍으면 진짜 마음에 들게 잘 나오더라고요.그 카메라가 좀 뭐가 다른가요?? 보정되는것도 딱히 아닌거 같은데 왜 잘나오는 걸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