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단격려하는짬뽕
채택률 높음
삼전 하닉 지금이라도 들어가는게 좋을까요?
주식모으기로 주식 시작한지 2주 정도 됐습니다
지금이 가장 저점이라는 말이 있긴 한데 그래도 조정 들어갈거라 기다리라는 의견들도 있어서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조정에 들어가도 지금보다 높을 거 같은데 지금이라도 소소하게 들어가는게 좋을까요?
주식을 잘 몰라서 조언이 필요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일단격려하는짬뽕
주식모으기로 주식 시작한지 2주 정도 됐습니다
지금이 가장 저점이라는 말이 있긴 한데 그래도 조정 들어갈거라 기다리라는 의견들도 있어서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조정에 들어가도 지금보다 높을 거 같은데 지금이라도 소소하게 들어가는게 좋을까요?
주식을 잘 몰라서 조언이 필요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