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하닉 지금이라도 들어가는게 좋을까요?

주식모으기로 주식 시작한지 2주 정도 됐습니다

지금이 가장 저점이라는 말이 있긴 한데 그래도 조정 들어갈거라 기다리라는 의견들도 있어서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조정에 들어가도 지금보다 높을 거 같은데 지금이라도 소소하게 들어가는게 좋을까요?

주식을 잘 몰라서 조언이 필요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는 글로벌 AI 반도체 시장의 핵심 기업으로 장기적 성장성은 밝지만 단기 급등에 따른 조정 위험도 늘 존재합니다 주식을 잘 모르는 초보자라면 한 번에 큰돈을 모두 투자하기보다는 현재 계획하신 주식모으기 기능을 활용해 매주 또는 매달 일정 금액씩 나누어 분할 매수하는 것이 가장 현명합니다

    시기는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3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현재 AI 산업의 붐이 계속해서 이어질 것으로 보여지며

    만약 이 조건이 계속 유지가 된다면 삼성전자와 SK 하이닉스의 램 공급

    수요가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보이기에

    지금이라도 들어갈 수 있다면 들어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단, 몰빵은 금지입니다.

    반드시 조정이 오면 분할 매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