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언니 베라 패밀리 크기 아이스크림 떨궜는데 하프갤런 사주면 될까요...
언니가 공부 때문에 다시 까칠해져서 무섭고 팩트로 제가 상처도 좀 받는데요 오늘 언니 아이스크림 먹다가 떨궈서 언니가 또다시 화가 났어요 언니한테 여러모로 받은 것도 많고 언니 공부 스트레스도 풀고 제가 개 쓰레기라 제 죄책감도 덜겸(사실 이 이유가 제일) 하프갤런에 언니가 자주 먹던 초콜릿 2개 사주려 하는데 좋아할까요? +엽떡까지는 너무 간거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