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 베라 패밀리 크기 아이스크림 떨궜는데 하프갤런 사주면 될까요...

언니가 공부 때문에 다시 까칠해져서 무섭고 팩트로 제가 상처도 좀 받는데요 오늘 언니 아이스크림 먹다가 떨궈서 언니가 또다시 화가 났어요 언니한테 여러모로 받은 것도 많고 언니 공부 스트레스도 풀고 제가 개 쓰레기라 제 죄책감도 덜겸(사실 이 이유가 제일) 하프갤런에 언니가 자주 먹던 초콜릿 2개 사주려 하는데 좋아할까요? +엽떡까지는 너무 간거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마 이런 생각을 하신 것만으로도 굉장히 기특하게 여기실 것 같습니다! 학생분이신 것 같은데 선물은 너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하셔도 될 것 같아요. 엽떡 시키실 거면 나눠먹으면서 대화해도 좋을 것 같구요

    대체 제 동생은 왜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 걸까요… 진짜 언니 입장으로서 충분히 기분 풀리고 좋을 것 같습니다. 잘 풀리시길 바랄게요!

  • 동생이 미안하다고 하면서 그 정도로 돌려주면 충분히 풀릴거예요!

    대신에 정말 미안하다고 사과하기에요! 언니가 공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으니까 그것도 위로를 좀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

  • 하프갤런에 언니분께서 자주 먹던 초콜릿 2개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엽떡까지 언니분께 선물해주시면 백퍼센트 완벽해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