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쪽 팔려서 어떡하죠 ㅠㅠ 제가 싫어서 씹은건가요?
제가 엄청 좋아하는 언니가 있는데 오늘 만났거든요. 오늘 제가 실수를 좀 하는 바람에 카톡을 보냈고, 그리고 친구가 같이 사진 찍은거를 보냈길래, 언니가 있는 (예로 들어서 앞줄 오른쪽 사람이 이쁘네요) 이런식으로 보냈거든요? 씹혔어요 ㅠㅠ 제가 싫어서 씹은건 가요 아니면 그냥 아무 이유 없을까요? ㅠ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엄청 좋아하는 언니가 있는데 오늘 만났거든요. 오늘 제가 실수를 좀 하는 바람에 카톡을 보냈고, 그리고 친구가 같이 사진 찍은거를 보냈길래, 언니가 있는 (예로 들어서 앞줄 오른쪽 사람이 이쁘네요) 이런식으로 보냈거든요? 씹혔어요 ㅠㅠ 제가 싫어서 씹은건 가요 아니면 그냥 아무 이유 없을까요? ㅠ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