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장기연애하면서 생기는 문제를 해결하고 싶어요

장기연애하면서 같은 문제랑 싸움을 반복하여 서로 지쳐가고 있는게 느껴집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대화도 많이하는데 딱히 결론 나는게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더 끈끈한 관계가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대화”가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화가 나도 질문자님이 먼저 침착하게 말해보세요. 왜?라는 문장 보다는 이렇게 해주면 좋겠어라고 먼저 말하면 상대도 차분해 질거에요.

    아무리 사랑해도 인간관계는 배려가 필요하니깐요.

    채택 보상으로 5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연애시기의 초반을 생각하면서 연락을 해보세요 그러면 작성자님께 연인분이 좋은지 안좋은지 판단도 가실꺼고 끈끈해지려면 초반으로 돌아간다 느낌으로 하셔야해오ㅡ

  • 무조건 연락 입니다. 그냥 문자나 톡이나 디엠이나 전화 보다는 영상통화를 자주 해줘야 관계 지속에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사진을 많이 찍어서 지금 연락이 안되도 미리 보내는게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