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삐닥한파리23
채택률 높음
어느정도 실업률을 경기침체라고 부르나요?
전일에 발표한 미국의 실업률이 예상치 41.%를 상회하는 4.3%가 나왔다고 뉴스가 나오더군요.
작년에는 3% 중반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어느덧 4% 중반까지 올라갔습니다.
근데 어느정도 실업률을 경기침체라고 부르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삐닥한파리23
전일에 발표한 미국의 실업률이 예상치 41.%를 상회하는 4.3%가 나왔다고 뉴스가 나오더군요.
작년에는 3% 중반이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어느덧 4% 중반까지 올라갔습니다.
근데 어느정도 실업률을 경기침체라고 부르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