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은 왜이렇게 무분별하게받아드릴까요

요즘 뉴스나 인터넷을보면상식적으로생각하기힘든민원들이있던데 이걸 시나교육청에서는 그냥받아드리던데 왜그렇게 다수용하는지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무래도 민원인도 결국 유권자도 정치인들 입장에서는 다 표를 주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하다보니 다 받아주는 것이죠 결국 그 밑에 민원을 상대하는 직원들만 힘들고 고생하는 구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