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빵 문제 대책으로 흡연구역 늘리기 찬반

길빵이 진짜 문제입니다 간접흡연 엄청 심하고 흡연자가 봐도 와 진짜 꼴뵈기 싫습니다 비흡연자는 오죽하겠습니까 담뱃값 올려도 필 사람은 펴요 물론 흡연구역 늘어나도 길빵은 있을거고요 하지만 확실이 줄어들겁니다 다들 어찌 생각하십니까?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흡연 구역 외에 길에서 담배 피면 신고할 수 있고 사례금이나 흡연자에게 벌금을 부여하는 등 방법을 강화해야 할것 같아요. 길빵 정말 싫네요.

  • 전 흡연구역있어도 길에서 담배피는사람 너무너무 싫어하는데 늘려도 별 소용 없을것같단 생각이 드네요.. 

    흡연장소에서 담배피는 사람만 계속 잘 지키지 원래 안지키던사람은 변함없을거라고 생각해요

    사람바뀌기 쉽지않거든요 

    진짜…싫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