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아 ev5 타는데 안드로이드오토가 문제입니다

이번에 기아 ev5를 사서 잘 끌고 다니는데 문제는 안드로이드오토 화면이 자꾸 생기는 겁니다 왜냐하면 다른차량은 안드로이드오토라서 이걸쓰는데 전기차는 안쓰는데핸펀 화면에 자꾸이게생깁니다 차량에서 자동연결은 정지해뒀거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혹시 충전기 연결하면 그렇게 되지 않나요?

    그럼 핸폰설정에서 안드로이드오토 해제 하시면 안뜰꺼에요

    자동연결만 해제 하신거로 추정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2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